일 시 : 2020.10.10() 10:00 ~ 12:30 (150)

 

** 시험 시작 10분 전인 9 50분부터 입실 가능합니다.

 

시간을 준수하여 해당 강의실로 입실하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쉬는 시간은 없습니다.

 

 장 소 : 관광대학원

 

   - 고사실 : 당일 문자 공지(마스크 반드시 착용)

 

 고사방법 : 공지된 과목당 5개의 문제 중 무작위로 2문제씩 출제 (호텔경영사례연구(권용주)만 4문제 모두 출제)

 

 

 결과 확인 방법

 

- 10 30일 이후, 포탈에서 합격여부(각 과목당 80점 이상) 확인 가능

 

 유의사항

휴대전화를 포함한 각종 통신기기는 전원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중 휴대전화를 포함한 각종 통신기기 작동(진동 포함) 및 계산기 사용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시험 시작 후 본인여부 확인을 위한 신분증 확인을 시행하오니 신분증을 책상위에 올려두시기 바랍니다.

 

 유효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본교 학생증, 주민등록등본

 

답안지 상단에 과목명, 교수명, 학과, 학번, 성명을 정확하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전공과목은 본인이 신청한 과목에 한하여 응시해야 합니다. 신청하지 않은 과목을 응시할 경우 ‘0 처리합니다.

과목당 2문제이며, 2문제 답안을 1장에 모두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3과목 응시자의 경우, 답안지 1장에 3과목 답안을 모두 작성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답안 작성 시 반드시 문제번호와 문제를 기재하고 답안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답안 작성란에 답안 이외의 내용 기재 시 ‘0 처리합니다.

(: 인사말, 각종 편지글 등)

 

답안작성 시 흑색 볼펜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0’ 처리합니다. (볼펜 당일 지급)

 

답안지는 청색 관광대학원 날인과 감독자 확인 서명이 있는 답안지만 유효합니다.

 

답안수정 시 수정테이프 사용하시거나 기존내용을 두 줄 긋고 재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뒷면 답안란 아래 여백에 작성을 금지합니다.

 

응시자 준비물 : 신분증, 수정테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