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 경희사이버대학교 사무처 관재시설팀 조교 0명
가. 공통 자격요건
- 학력: 학사 이상
나. 담당업무
- 일반전화 및 상담 전화 운영지원
- PC 및 복합기 세팅 지원
- 기타 행정업무
다. 지원자격
- 경력: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
라. 우대사항
- 컴퓨터활용능력 우수, 문서작성 우수자
2. 근무조건
가. 근무형태: 계약직(1년 단위 계약 연장)-1년
나. 근무일시: 주 5일(월~금) 09:00~17:30 (7.5시간)
다.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월 급여 1,810,000원 제세공과금 포함된 금액)
라. 근무지역: (02447)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경희사이버대학교 네오르네상스관 1.5층 221호 사무처 관재시설팀 - 서울 1호선 회기역에서 800m 이내
마. 근무시작일: 2022년 8월 5일 (예정)
3. 전형절차
가. 서류전형
나. 면접(지원자 개별 연락)
다. 최종합격(합격자 개별 연락)
4.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22년 7월 29일 (금) 24시까지
나. 접수방법: 사무처 관재시설팀 메일로 접수 (siseol@khcu.ac.kr)
다. 이력서 양식: 자사양식(첨부파일 참조)
※ 메일 제목 및 파일 제목은 ‘사무처 관재시설팀 지원(주5일) OOO’으로 작성
5. 유의사항
가.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나. 문의: 이메일(siseol@khcu.ac.kr) 전화(02-3299-8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