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1학기 수시 강의평가 시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업의 질을 높이고 학업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수시평가는 평가문항을 별도로 두지 않으며, 수업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 또는 요청사항개방형으로 기술할 수 있습니다.

 

※ 수시 강의평가는 평가자의 인적사항이 교강사 조회화면에 표시되지 않으며, 교강사에 의해 수업진행 참고용으로만 활용됩니다.

 

1. 수시 강의평가 진행기간 : 2012. 4. 2(월) 10:00 ~ 5. 25(금) 17:00 (8주)

 

2. 진행절차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성적/상담 → 강의평가 → 수강과목확인 후 강의평가(수시) 선택

 

3. 입력화면 설명

가. ‘1.강좌내역’ : 선택한 강좌내역을 확인

나. ‘2.평가문항’ : “수업운영에 대한 의견 또는 요청사항”을 개방형으로 기술하고 ‘저장’을 클릭

다. ‘3.평가내역확인’ : 본인이 일자별로 올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교강사 확인여부 파악

 

4. 평가내역 수정

가. 수시 강의평가내용의 수정은 담당 교강사 확인 전에만 가능함

나. 평가화면에서 본인이 작성한 내역을 클릭

다. 팝업창이 뜨면서 작성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본문 직접 수정

라. 수정완료 후 ‘수정’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하고 ‘창닫기’를 클릭하여 이전화면으로 돌아감

 

5. 참조 및 유의사항

가. 수시평가는 1강좌당 주 2회까지(총 16회) 의견개진이 가능합니다.

나. 수시평가는 평가자의 인적사항이 교강사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다. 교강사 확인 전에는 본인이 평가한 내역을 ‘삭제’할 수 있으나, 교강사 확인 후에는 삭제가 불가능 합니다.

 

붙 임. 2012학년도 1학기 수시 강의평가 시행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