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10대 원우회장 최윤규입니다.

다시한번 지난 선거에서 따뜻한 사랑으로 성원해 주신 원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원우회는 2009년 12월 여러분의 관심으로 출범하였고, 그동안 새 학기의 시작을 위해 저희 원우회는 많은 일들을 준비하고 기획하였습니다. 그리고 저희 원우회가 지난 3월 2일 본격 업무를 시작한지 2주가 지났습니다.

 

존경하는 원우 여러분~

여러분이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저는 원우회장에 출마 하면서 슬로건으로 [사통팔달]를 선택 했습니다.

그 세부 공약으로는 1.인적네트워크 강화

                           2.커뮤니티 강화

                           3.원우회는 스폰지가되어....정통. 소통. 화통. 쾌통을 하겠다고 약속 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원우님들이 피부에 와 닿는 일들을 추진하여 대학원 생활에 보탬이 되고 활력이 넘치도록 저희 원우회는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저희 원우회 임원진들의 팀웍이 그 역할을 완벽히 해내리라 저는 믿고 있습니다.

지난 3월 2일에 신입 입학식을 시작으로 원우회에서 준비하는 행사 등 원우님들이 필요로 하는 일들이 빈틈없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학과별 입학환영회부터 원우회 수첩, 춘계 세미나, 등산모임, 봉사회 등등...그리고 원우님들의 편의를 위한 원우회실 정비와 간식(빵) 및 베이커리에서의 음료 서비스까지 좀 더 개선된 안 들로 진행 완료 되어 여러분께 보고 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2학기에서의 강의 편성에 원우님들의 강의과목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한 작업도 시작 할 예정입니다.

 

존경하는 원우 여러분~~~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하기 위해 불철주야 동분서주 하는 우리 원우회 임원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1년동안 여러분 곁에서, 여러분의 손과 발이 되어 움직일 제 10대 원우회에 아낌없는 성원을 계속 보내 주시고, 2010년의 대학원 생활이 영원히 기억에 남도록 우리 함께 노력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03.15

제10대 총원우회장   최  윤  규